상으로 여러 해법을 제공하는스타트 > 중고 지게차 매입 문의

본문 바로가기

위탁판매/매입

상으로 여러 해법을 제공하는스타트

페이지 정보

25-01-17
test
1회

본문

‘그린’(대표 권기표)은 청년농이 운영하는 스마트팜을 대상으로 여러 해법을 제공하는스타트업(새싹기업)이다.


특히 수직재배용 스마트팜 시설과 양액재배 기술을 공급하는 데 특화돼 있다.


권기표 대표는 “청년농 대부분은 규모가 그리 크지 않은 농지에서 농사를 짓는다는 점에 주목해, 농지를.


캐나다의 헬스케어스타트업뉴라로직스가 올해 CES에서 공개한 아누라(Anura)는 사진만으로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술이다.


스마트폰으로 얼굴 사진을 찍자 수축기와 이완기의 혈압, 심박수, 분당 호흡수 등이 나왔다.


표정과 동공, 혈류 등을 통해 이를 측정하는 것이다.


미국 헬스케어 기업 에보트는.


스타트업에서 대기업으로 성장했지만 여전히 대기업이길 거부하는 쿠팡.


https://www.ssangmatrans.co.kr/


이 애매한 정체성은 쿠팡의 조직문화에도 투영돼 있다.


직급과 상관없이 주도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는 문화나 정밀한 평가를 거쳐 보상하는 방식은스타트업답다.


하지만 조직이 비대해지고 상장 기업이 되면서스타트업처럼.


AI스타트업데이지(DAISY)는 AI 모델이 자동으로 이미지를 라벨링(주석 달기)해주는 '라벨 어시스턴트'를 상반기 중으로 상용화할 예정이다.


대기업 중에서는 SK텔레콤이 주도하는 'K-AI 얼라이언스'가 AI 어시스턴트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다.


한 AI스타트업관계자는 “AI 기반 개발자 도구는 개발자 중심의.


이때 유망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한투파가 △일론 머스크가 설립한 ‘xAI’ △생성형 AI스타트업‘엔트로픽’ △칩 설계 기업 ‘텐스토렌트’ 등 그동안 현지 유명 딜(deal)에 참여해 구축한 딜 소싱 채널을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미국 현지 VC에 출자사업을 진행하며 갖춘 네트워크도 활용한다.


글로벌 빅테크 메타의 인공지능(AI) 연구부서 출신 과학자들이 만든스타트업이 자체 개발한 생성형 AI를 활용해 새로운 단백질을 설계해냈다.


미국 뉴욕에 있는스타트업'에볼루셔너리 스케일'과 미국 아크 연구소, 버클리 캘리포니아대 공동연구진은 ESM3라는 생성형 AI로 먼 미래에 자연계에.


국내 혁신기업(스타트업, 벤처)의 수출은 6년 만에 약 9배 급증하며 성장의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큰 나무도 작은 씨앗에서 시작하듯, 이들의 혁신을 성장과 수출로 잇기 위해서는 아낌없는 지원이 필요하다.


혁신기업이 수출의 싹을 틔우고 결실을 맺기까지 정부 부처와 지자체, 유관기관은 세계로 향하는.


일본 정부는 여기서 더 나아가 일본 내 신흥기업 확대와 외국대학과의 공동연구 등을 촉진하기 위한 글로벌스타트업캠퍼스를 내걸고 2028년 이후에 도쿄에 거점시설을 세운다는 계획도 마련하였다.


IT분야를 중심으로 유니콘 기업(기업가치가 10억 달러 이상인 비상장스타트업)이 절실히 필요한.


1400개스타트업, 160개국 4500여 개의 전시 업체, 6000여 명의 언론가가 참여했다.


기조연설은 엔비디아 설립자, 파나소닉 홀딩스 그룹 CEO 등이 맡아 로봇과 지속가능한 사업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국의 경우 삼성전자 등 1000여 개의 기업과 600여 개의스타트업이 참여했다.


CES에 1000곳 이상의.


국내 에듀테크스타트업중 엘리스그룹,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 에누마 등이 교과서 발행사와 함께 AI 교과서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


이들 업체가 개발한 일부 과목의 AI 교과서는 지난해 11월 검정에 통과했다.


업계 관계자는 “지난 2022년부터 AI 교과서 도입 이야기가 있었고, 이후 정부의 움직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