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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러운 내외장 디자인을 갖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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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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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내외장 디자인을 갖췄다.


제네시스는 GV70 전동화 모델에 84kWh의 4세대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주행가능거리를 423km(복합, 19인치 휠 기준)로 늘렸으며, 신규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을 적용해 럭셔리 EV만이 제공할 수 있는 정숙하면서도.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전경.


(사진=롯데렌탈) 2018년부터 매년 운영 중인 이 캠페인은 롯데렌터카.


기존 열선 방식보다 균일하게 열을 발생해 최대 30% 에너지 절감효과를 얻을 수 있다.


금속섬유천 형태의 면상 발열체를 개발했다.


전기연 제공 전기연의 '금속섬유천 면상 발열체'.


겨울철이 되면 배터리 성능과주행거리가 줄어드는 전기차의 단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발열기술이 나왔다.


한국전기연구원은 이동윤 박사팀이 전기를 흘려 열을 내는 '금속.


16일 국내 시장에서 전기승용차를 공식 런칭하는 중국 BYD가 준중형 SUV 모델 '아토3'의 환경부 인증을 받았다.


1회 충전 시주행거리는 321km다.


13일 환경부에 따르면 BYD는 아토3에 대해 국립환경과학원 자동차 배출가스 및 소음 인증을 받았다.


-1회 충전주행거리최장 551㎞ 확보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에메야의 신규 트림 환경부 인증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인증을 통과한 차종은 기본형 에메야와 상위 차종은 에메야 S 등 두가지다.


두 제품의 1회 충전주행거리는 복합 524㎞, 도심 503㎞.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하이퍼 GT카 에메야 신규 모델의 환경부 1회 충전주행거리인증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인증한 모델은 기본형인 ‘에메야’와 상위 모델인 ‘에메야 S’ 두 가지다.


동일한주행거리수치를 달성한 에메야와 에메야 S는 국내 판매.


13일 환경부에 따르면 아토 3는 이날 국립환경과학원으로부터 배출가스·소음 인증을 받았다.


이는 1회 충전 최대주행거리등을 확인하는 절차다.


아토 3의 1회 충전주행거리는 상온에서 복합 기준 321㎞(도심 349㎞, 고속도로 287㎞)로 확인됐다.


GT카 에메야(Emeya) 사진=로터스코리아 제공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하이퍼 GT카인 에메야(Emeya) 신규 모델의 환경부 1회 충전주행거리인증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인증한 모델은 기본형인 ‘에메야’와 상위 모델인 ‘에메야 S’ 두 가지다.


주로 사용하는 전기차도 마찬가지다.


전기차는 겨울철 배터리 성능 저하와 함께 실내 온도 조절을 위한 전력 사용이 늘면서주행거리가 크게 감소한다.


미 환경보호청(EPA)에 따르면 기온이 영하 7도일 때 전기차의 에너지 효율이 34% 떨어지고,주행거리도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