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을 통해 처음 입국한계절근로자
페이지 정보
본문
이들은 올해 양주시와 해외 업무협약(MOU)을 통해 처음 입국한계절근로자들로 라오스 14.
영천시는 17일 영천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2025년 상반기 외국인계절근로자배정 농가주를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전북자치도 진안군은 21일 성실근로자들의 입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외국인계절근로자제 운영에 나선다고 밝혔다.
기존계절근로자중 성실한 근무로 농가로부터 재입국 추천을 받은 13명의 필리핀계절근로자들이 입국했다.
필리핀 퀴리노주 9명, 이사벨라주 4명.
전북 진안군은 21일 성실근로자들의 입국을 시작으로 새해 외국인계절근로자운영에 나선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날 기존계절근로자중 농가주로부터 재입국 추천을 받은 우수한 13명의 필리핀계절근로자들이 입국했다.
필리핀 퀴리노주 9명, 이사벨라주 4명.
외환사업부장, 오수근(첫줄 오른쪽 세 번째) 충청남도청 농업정책과장ⓒ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18일 충남 논산시에서 외국인계절근로자를 위한 '함께하는 새해맞이 사랑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충청남도의 금융파트너로서 한국.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18일 충남 논산에서 외국인계절근로자와 함께하는 ‘새해맞이 사랑나눔’ 행사를 갖고 우리쌀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정완 NH농협 논산시지부장(첫줄 왼쪽 두번째), 윤판수 논산농협 조합장(〃 다섯번째), 최용재 연무농협 조합장(첫.
전북자치도 군산시가 단순히 형식적이 아닌 외국인계절근로자들이 생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기숙사 건립 사업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시의회 경제건설위원회는 지난 15일 농업근로자기숙사 신축 예정지 현장을 방문해 사업계획을 청취하고 개선사항.
▲구례군-베트남 외국인계절근로자유치 협약ⓒ구례군 ▲구례군-베트남 외국인계절근로자유치 협약ⓒ구례군 전남 구례군은 베트남 다낭시 화방군과 외국인계절근로자유치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구례군은 고령화와 인구.
- 이전글매매, 경매 등 가능한 다양한 25.01.23
- 다음글Вывод из запоя круг 25.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