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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션플렉스'의 전자파 인증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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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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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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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lue-marine.co.kr/


따르면씰리침대가 지난해 11월 27일 출시한 모션베드 '모션플렉스'의 전자파 인증이 미완료 상태다.


안전 검증을 받지 못했는데도 소비자 판매부터 단행한 것이다.


이에 더해 예정됐던 배송일까지 지연되면서 해당 제품 구매자들의 불편이 지속되고있다.


홈퍼니싱(가구·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집 꾸미기) 전문 매장으로, 3개 층에 걸쳐 약 40개의 국내외 생활·가구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씰리침대매장에서는 ‘로투스 III’, ‘비너스 II ET’ 등 아웃렛 전용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리퍼브 제품(전시·반품 상품)과.


다양한 모델과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나비 로고와 거울을 활용한 포토존, 제품 영상이 제공돼씰리침대의 브랜드 철학을 한눈에 경험할 수있다.


씰리침대의 모션플렉스는 기존 폼 매트리스 중심의 모션베드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연결형 스프링 매트리스로,씰리.


다양한 모델과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나비 로고와 거울을 활용한 포토존, 제품 영상이 제공돼씰리침대의 브랜드 철학을 한눈에 경험할 수있다.


씰리침대의 모션플렉스는 기존 폼 매트리스 중심의 모션베드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연결형 스프링 매트리스로,씰리.


연속적인 배송 연기는 분명한 환불 사유”라고 했다.


씰리침대는 1881년 미국 텍사스에서 시작한 매트리스·침구 브랜드다.


원, 2022년 612억원, 2023년 676억원을 기록하며 꾸준히 성장하고있다.


영업이익도 같은 기간 72억원, 79억원, 104억원으로 증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프리미엄 라인 제품이다.


씰리침대는 이번 TV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한씰리침대는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에서 매출 1위를 이어오고있다.


침실을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이 아닌 홈오피스·홈시네마·휴식이 결합한 다기능 공간으로 활용하는 트렌드도있다.


씰리는 침실을 내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하는 사람이 늘면서 모션 베드가 인기를 끌 것으로 봤다.


모션 베드는침대각도를 조절해.


ON Sealy'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씰리침대의 144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하는.


감성적인 영상과 교차 편집하여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있다.


'포스처피딕'은 '자세(Posture)'와 '정형외과(Orthopedic)' 두 단어의.


씰리침대의 연결형 스프링 모션 매트리스 ‘모션플렉스’.


/씰리침대제공 144년 역사를 지닌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씰리침대가 독보적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숙면 솔루션을 선보이고있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온씰리침대는 독자적.


기존 모션베드들과는 차별화된다.


연결형 스프링 매트리스에씰리침대의 독자적 기술인 포스처피딕 스프링 시스템을 적용해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션플렉스를 다양하게 제어할 수있다.


기도를 확보해 코골이를 줄여주는 코골이 방지 모드, 머리와 다리를.